31.07.2015 Views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SHOW MORE
SHOW LESS

Create successful ePaper yourself

Turn your PDF publications into a flip-book with our unique Google optimized e-Paper software.

있는 켄트(Kent)와 에미(Amy)는 전에 한번 이혼을 경험했었다. 이혼 당시 그들의 상황은 재결합을 하기에는절망적이었다. 그렇지만 그들은 그리스도께 계속 문을열어 놓았기 때문에 서로를 다시 찾을 수 있었다. 켄트는 이렇게 이야기한다.어느 날부터인가 우리 결혼에 엄청난 문제들이 생기기 시작했고, 3년 간 우리의 관계는 추락을 거듭해 결국 돌이킬 수 없는 혼란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나는 결혼이란 단지 아내와 함께 살며 재미있는 일들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얼마나 어려운 일들이 결혼과 연관되어 있는지를 전혀 몰랐던 것입니다. 결국 감정은 메말라가기 시작했고 때때로 삶을 경멸하기조차 했습니다. 나는 성경 읽기, 기도,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기 등, 내가 해야 된다고 마음먹었던 모든 '영적인 일'들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다 소용이없었습니다. 완전히 다른 배경에서 성장한 아내와 나는 아무리 노력을 해도 의사소통을 할 수 없었습니다.고통은 너무도 컸기 때문에 우리는 별거를 결정했고 이혼 절차를 밟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이 모습은 내가 자란 교회의 가르침과 정반대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늪에서 빠져 나216

Hooray! Your file is uploaded and ready to be published.

Saved successfully!

Ooh no,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