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7.2015 Views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SHOW MORE
SHOW LESS

Create successful ePaper yourself

Turn your PDF publications into a flip-book with our unique Google optimized e-Paper software.

다며 시키는 대로 다하겠다고 매달렸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그 남자는 사라져 버렸고 다시는 볼수 없었습니다.우울증에 걸려 저는 자살도 여러 번 생각했습니다. 머리와 복부에서 계속 통증을 느꼈습니다.미쳐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면서도 저는섹스에 광적으로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저를 '사랑'해주는 남자 없이는 도저히 살아 갈 수 없을것 같았습니다. 이 남자 저 남자를 전전했습니다.그런 사내들 중에는 심지어 다른 여자와 약혼 중인 사람도 있었습니다. 나는 점점 더 자포자기 상태에 빠졌고 남몰래 몇 시간이고 울기도 많이 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저는 창녀가 된 느낌이었지만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는 행복하고 자신만만하다는 인상을 보여주려고 애썼습니다.그러나 그런 이중적인 생활도 오래가지는 못했습니다. 마침내 거짓이 들통나고 말았습니다.그 때 저는 하나님이 제게 기회를 한 번 더 주시려고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죄로부터벗어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침내결심을 하고 부모님께 모든 것을 고백했습니다.악마는 저를 쉽게 놓아주려 하지 않았습니다. 꿈속에서까지 저를 괴롭혔습니다. 하지만 고백을한 후 몇 주가 지나고 몇 달이 지나면서 하나님이저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61

Hooray! Your file is uploaded and ready to be published.

Saved successfully!

Ooh no,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