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7.2015 Views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SHOW MORE
SHOW LESS

Create successful ePaper yourself

Turn your PDF publications into a flip-book with our unique Google optimized e-Paper software.

를 이렇게 바보로 만들었단 말인가? 하나님의 뜻을 따라 본들 좋은 결과도 없는데 왜 그렇게 해야한단 말인가?그러나 어느 날 밤 직장을 나서다 밤하늘의 달과 별들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무언가 내 마음을뭉클하게 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위엄과 자비를 새롭게 느꼈습니다. 순간 눈에서는 눈물이 흘러 내렸습니다. 나의 모든 고통과절망 속에서 나는, 아마도 처음으로, 나의 참 어려움과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한꺼번에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하나님과 아내에게 했던 약속을 성실하게 지키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신실하신 하나님은 한번도 나를 포기하지 않으셨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 밤은 진정한 전환점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내 안의 무언가가 변화되는 기적이 시작되었습니다.나는 아내와 나를 다시 만나게 해줄 기적적인일들이 일어나길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많은 노력을 통해서 서로를 발견해야 했습니다. 우리의 재결합은 즉각적으로 일어나지 않았고 2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대화와 수많은 용서를해야만 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우리는 수많은 고통과 감정을 느꼈고 그런 뒤에야 그것들은 사라졌습니다. 결국 우리를 구조해 주신 분은218

Hooray! Your file is uploaded and ready to be published.

Saved successfully!

Ooh no,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