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7.2015 Views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내려 받기 .pdf 0.83 MB - Plough

SHOW MORE
SHOW LESS

Create successful ePaper yourself

Turn your PDF publications into a flip-book with our unique Google optimized e-Paper software.

신 것처럼, 하나님은 모든 믿는 자에게 그의 평화로운나라의 새로운 질서를 위해 일하라는 임무를 주신다. 이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의 통치를 우리 삶 속에 즐거이 수용해야 한다. 그리고 베들레헴 말구유에서 시작되어 골고다 십자가에서 끝난 예수님의 길을 기꺼이 온전히 걸어가야 한다. 그것은 매우느리고 겸손한 걸음이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한 빛과 희망으로 인도하는 유일한 길이다.예수님 한 분만이 우리의 죄를 용서하고 제거할 수있다. 왜냐하면 그분만이 모든 더러움으로부터 자유하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우리의 양심을 뒤흔들어 깨우시며, 순결하지 않음과 미움과 불화로부터 해방시킬 수 있다(히 9:14). 만일 우리 양심이 되살아나고 하나님의심판과 자비를 받아들이기만 한다면 아무리 나쁜 죄를짓고 심하게 타락했다 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우리의 적이었던 양심이 이제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친구가 된다.용서는 우리의 삶을 바꾸는 능력이다.예수님이 주시는 죄의 용서는 너무도 강력해서 한인간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킨다. 우리를 위협하고 고립시키는 모든 것들, 우리를 더럽히고 기만하는 모든 것들은 우리가 우리 자신을 그분께 드린다면 길을 내어 줄것이다. 승승장구하던 것이 패할 것이며 패했던 것이 승63

Hooray! Your file is uploaded and ready to be published.

Saved successfully!

Ooh no, something went wrong!